반응형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 사연 꿀팁

한 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 저녁에 방영하는 코미디빅리그는 집에서 푹쉬면서 시청하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서 스트레스가 풀리곤 합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에게 인기가 있어 몇년간 꾸준히 진행되는 프로그램중 하나랍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녹화후 편집하여 방송으로 내보내게 되는데요. 친구 혹은 연인과 색다른 데이트 및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자 녹화현장에서 본다면 더욱 재밌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당첨에 유리한 방청사연을 적는 노하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먼저 방청신청을 하기위해서는 코미디빅리그 홈페이로 들어가셔야해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프로그램 페이지로 접속 해주세요.



코미디빅리그는 Tvn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네요. 상단의 메뉴에 보면 방청안내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방청신청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신청후 당첨자 발표에서 합격 여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앞서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tvn 회원 가입 혹은 연락처등의 개인정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차주 녹화일정에 대한 안내문으로 신청기간 및 당첨 발표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화장소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 E&M 센터 2층으로 지하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6호선 2번출구, 공항철도는 9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버스 노선도 확인해보세요.



입장시간은 6시부터 시작하며 녹화종료는 대략 10시까지 인데요. 출퇴근시간에 걸리면 입장시간을 놓칠 수 있으므로 자기차량을 이용하기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또한 이 프로그램은 15세 이상이므로 반드시 만 15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당첨되기위해서는 사연을 얼마나 잘써주느냐에 달렸는데요. 가장 좋은건 부모님, 가족, 연인과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이유에 대해서 진솔하게 써주시면 되세요. 


글짓기 능력이 떨어지는 분들은 참고가 될만한 글을 참고하시면 좋은데요. 그건 바로 라디오 프로그램 사연 게시판이랍니다. 실제로 저도 사연게시판의 글을 참고하여 당첨이 되었답니다.



전 주로 배철수의 음아캠프를 자주 듣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사연과 신청곡으로 들어가면 다른분들이 올린 글을 통해서 좋은 사연을 쓰는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